본 이미지와 하단의 디자인은 당사가 직접 진행한 포트폴리오 예제입니다.
브로슈어 1페이지 디자인 단가 입니다. (A4 기준)
제품형식 : 브로슈어 1페이지 디자인 단가
제작인력 : 팀장급 디자이너
제작내역 : 1페이지 디자인 단가
제작기간 : 고객협의 - 특이 디자인(인포그래픽, 그래프, 캐릭터 등)의 경우 별도 협의
총견적 : 150,000원(선금100% 부가세별도)
상담전화 : 070-4616-3901 이메일 : design@openfix.kr
입금계좌 : 국민은행 546901-01-186842 (주)뉴먼그로브
1. 언제든 전화주세요. 당사의 전문 가이드가 친절히 진행과정을 설명드립니다.
2. 세금계산서 발행을 위해 귀사의 사업자등록증을 design@openfix.kr로 보내주세요.
3. 브로슈어 디자인에 필요한 정보는 design@openfix.kr로 보내주세요.
4. 작업은 입금 후 진행되며 협의과정에서 발생한 추가사양은 잔금 결제 시 합산됩니다.
서비스 내역
1. 서비스명 : 브로슈어 디자인을 제공하는 서비스 입니다.
2. 제작인력 : 팀장급 디자이너가 진행합니다.
3. 제작내역 : A4 1페이지 기준의 디자인 단가이며 15만원에 제공드립니다.
4. 제작기간 : 페이지수와 원고를 파악하여 고객과의 협의하여 결정합니다.
5. 특이사항은 언제나 협의해 주세요. 합리적인 진행만이 서로 만족감 있는 결과를 얻습니다.
(특이사항 : 표, 그래프, 일러스트 등 레이아웃 디자인 이외의 요소가 있는 경우)
업무진행 방식
1. 고객 원고 수령 : 고객님이 보유하신 원고 및 계획서를 전달해 주십시오.
2. 시안 제작 : 기획서를 바탕으로 디자인 시안을 제작, 전달 드립니다. (페이지가 많거나, 필요시 기획서 작업 수반)
3. 디자인 시안 검토/수정 : 디자인을 검토해 주십시오. 수정이 필요한 부분은 반영하겠습니다.
(수정의 범위에 대해서는 고객님과 잘 협의하고 싶습니다. 페이지의 50%이상이 바뀌거나 전체가 새롭게 구성되는 등의 부분은 신규 디자인의 범주에 속하기 때문입니다.)
4. 디자인 최종 확정
5. 최종 파일 이메일 전송 (많은 양일 경우 USB발송)
견적/발주 및 서류진행 방식
1. 서류절차 : 제공해 드린 견적/발주서 확인 및 날인하여 고객사의 사업자등록증과 함께 design@openfix.kr 로 보내주시면 됩니다.
2. 세금계산서 발행 : 당사가 세금계산서를 발행드립니다. (100만원 이하 금액은 선금으로 처리됨을 양지 부탁드립니다.)
3. 선금입금(계약시 50%) : 당사의 계좌(국민은행 546901-01-186842 (주)뉴먼그로브)로 입금부탁드립니다.
4. 잔금입금(완료시 50%) : 최종 검토까지 마치신 후 잔금을 입금해 주세요.
5. 잔금입금이 확인되면, 원본을 바로 발송드립니다.
오픈픽스 정신
“대한민국 모든 기업은
그 기업에 꼭맞는 홍보자산을 가져야 한다!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