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 이미지와 하단의 디자인은 당사가 직접 진행한 포트폴리오 예제입니다.
A4 기준 앞뒤 양면 2페이지를 활용하실 수 있는 플라이어(양면 전단)입니다.
제품형식 : 2P 디자인 + 1000부 인쇄 완제품
제작인력 : 디자이너 1주 업무
제작내역 : 코팅용지 250g (용지업그레이드는 본문참조)
제작기간 : 디자인 완성 후 5일 내외 (공장순서)
(인쇄2일, 가공2일 무료택배 1.5일 기준) / 고객요청에 의해 착불 퀵 가능
총견적 : 700,000원(선금100% 부가세별도)
상담전화 : 070-4616-3901 이메일 : design@openfix.kr
입금계좌 : 국민은행 546901-01-186842 (주)뉴먼그로브
1. 언제든 전화주세요. 당사의 전문 가이드가 친절히 진행과정을 설명드립니다.
2. 세금계산서 발행을 위해 귀사의 사업자등록증을 design@openfix.kr로 보내주세요.
3. 플라이어 제작에 필요한 정보 및 배송정보 등은 design@openfix.kr로 보내주세요.
4. 작업은 입금 후 진행되며 협의과정에서 발생한 추가사양은 잔금 결제 시 합산됩니다.
서비스 내역
1. 서비스명 : A4기준 2P 양면인쇄 플라이어 입니다.
2. 제작인력 : 디자이너 1주 업무 기준입니다.
3. 제작내역 : 2P 디자인 + 1,000부 제작 (스노우화이트지 인쇄 + 양면코팅처리) + 무료택배
4. 제작기간 : 디자인 완성 후 5일 내외입니다. (순서대로 공장에 접수되며, 인쇄2일, 가공2일, 무료택배 1.5일 기준이 일반적입니다.)
5. 특이사항은 언제나 협의해 주세요. 합리적인 진행만이 서로 만족감 있는 결과를 얻습니다.
(매우 복잡하거나 특이한 디자인/일러스트/마크/캐릭터 등의 작업으로 추가 협의가 필요한 경우 및 후가공, 용지변경 등)
6. 배송방법 : 무료택배를 제공합니다. 고객요청에 의해 착불 퀵서비스 가능합니다.
업무진행 방식
1. 고객 원고 수령 : 고객님이 보유하신 원고 및 계획서를 전달해 주십시오.
2. 시안 제작 : 기획서를 바탕으로 디자인 시안을 제작, 전달 드립니다. (페이지가 많거나, 필요시 기획서 작업 수반)
3. 디자인 시안 검토/수정 : 디자인을 검토해 주십시오. 수정이 필요한 부분은 반영하겠습니다.
(수정의 범위에 대해서는 고객님과 잘 협의하고 싶습니다. 페이지의 50%이상이 바뀌거나 전체가 새롭게 구성되는 등의 부분은 신규 디자인의 범주에 속하기 때문입니다.)
4. 디자인 최종 확정
5. 납품 : 인쇄제작 후 납품
견적/발주 및 서류진행 방식
1. 서류절차 : 제공해 드린 견적/발주서 확인 및 날인하여 고객사의 사업자등록증과 함께 design@openfix.kr 로 보내주시면 됩니다.
2. 세금계산서 발행 : 당사가 세금계산서를 발행드립니다. (100만원 이하 금액은 일시납으로 처리됨을 양지 부탁드립니다.)
3. 작업비 입금 (계약시 100%) : 당사의 계좌(국민은행 546901-01-186842 (주)뉴먼그로브)로 입금부탁드립니다.
4. 입금이 확인되면 바로 진행됩니다.
오픈픽스 정신
“대한민국 모든 기업은
그 기업에 꼭맞는 홍보자산을 가져야 한다!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