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 이미지와 하단의 디자인은 당사가 직접 진행한 포트폴리오 예제입니다.
파일을 가지고 계시다면 깔끔하게 제작해 드립니다.
퀄리티 높은 옵셋인쇄 방식으로 인쇄하며 200장 기준입니다.
제품형식 : 명함 인쇄 200매
제작방식 : 완성파일 접수 및 인쇄
자료수령 : 명함원본파일 (ai확장자/pdf확장자의 아웃라인 버전)
용지제안 : 명함의 디자인과 가장 어울리는 고급용지를 제안드립니다.
제작기간 : 파일접수 후 3~4일 내외 (공장순서)
(인쇄1~2일, 무료택배 1.5일 기준) / 고객요청에 의해 착불 퀵 가능
총견적 : 25,000원(선금100% 부가세별도)
상담전화 : 070-4616-3901 이메일 : design@openfix.kr
입금계좌 : 국민은행 546901-01-186842 (주)뉴먼그로브
1. 언제든 전화주세요. 당사의 전문 가이드가 친절히 진행과정을 설명드립니다.
2. 세금계산서 발행을 위해 귀사의 사업자등록증을 design@openfix.kr로 보내주세요.
3. 명함제작에 필요한 정보 및 배송정보 등은 design@openfix.kr로 보내주세요.
4. 작업은 입금 후 진행되며 협의과정에서 발생한 추가사양은 잔금 결제 시 합산됩니다.
서비스 내역
1. 서비스명 : 명함
2. 제작내역 : 고객의 데이터 수령 + 컬러인쇄 200매 1통 + 무료택배
3. 명함 파일 : 명함 원본파일을 당사 이메일로 전송부탁드립니다.
명함 원본 파일은 벡터 형식(ai확장자 또는 pdf확장자 원본)이어야 하며, 사진 또는 이미지로 된 파일은 별도의 복원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 (협의)
4. 명함의 인쇄 : 명함은 옵셋방식으로 인쇄되며, 시일이 촉박하거나 특수한 경우 고객의 요청으로 디지털인쇄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.
5. 용지의 추천 : 명함의 디자인과 가장 잘 어울리는 용지를 추천드립니다.
명함의 용지는 매우 다양하나 가장 선호도가 놓고 널리 사용되는 용지를 선택 추천드립니다. (코팅용지, 누브계열, 펄계열, 린넨계열 등)
6. 납품 : 완성된 명함은 무료택배, 또는 착불퀵으로 선택하여 받으실 수 있습니다.
견적/발주 및 서류진행 방식
1. 서류절차 : 고객의 사업자등록증과 함께 design@openfix.kr로 보내주시면 됩니다.
2. 세금계산서 발행 : 당사가 세금계산서를 발행드립니다.
3. 작업비 입금(계약시 100% ) : 국민은행 546901-01-186842 (주)뉴먼그로브로 입금 해주시면 됩니다. (100만원 이하의 프로젝트는 선금처리됩니다.)
4. 입금순서에 의거 작업이 배정되오니 양지 부탁드립니다.
오픈픽스 정신
“대한민국 모든 기업은
그 기업에 꼭맞는 홍보자산을 가져야 한다!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