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 이미지와 하단의 디자인은 당사가 직접 진행한 포트폴리오 예제입니다.
법무법인, 특허법인에서 많이 사용하는 홀더입니다.
고객에게 중요문서를 직접 전달 할 때는 화일홀더가 유용합니다.
제품형식 : 화일홀더 200부 (표준규격 / 일반형식)
제작방식 : 화일홀더 디자인+인쇄+일반가공 (펼침 우측 하단 포켓 및 명함꽃이)
화일홀더용지 : 아트300g 코팅용지 (용지 업그레이드는 하단 내용 참조)
제작기간 : 디자인 완성 후 5일 내외 (공장순서)
(인쇄2일, 가공2일 무료택배 1.5일 기준) / 고객요청에 의해 착불 퀵 가능
총견적 : 700,000원(선금100% 부가세별도)
상담전화 : 070-4616-3901 이메일 : design@openfix.kr
입금계좌 : 국민은행 546901-01-186842 (주)뉴먼그로브
1. 언제든 전화주세요. 당사의 전문 가이드가 친절히 진행과정을 설명드립니다.
2. 세금계산서 발행을 위해 귀사의 사업자등록증을 design@openfix.kr로 보내주세요.
3. 화일홀더 제작에 필요한 정보 및 배송정보 등은 design@openfix.kr로 보내주세요.
4. 작업은 입금 후 진행되며 협의과정에서 발생한 추가사양은 잔금 결제 시 합산됩니다.
서비스 내역
1. 서비스 명 : 화일홀더
2. 서비스 내역 : 화일홀더 디자인 + 컬러인쇄 200부 (아트300g 기준) + 무료택배
3. 납품 방식 : 최종 인쇄물 (무료택배 납품)
업무진행 방식
1. 원고 및 관련자료 수령 : 화일홀더 제작을 위해 고객으로부터 관련자료를 수령합니다.
(자료 : 로고, 주소 등 화일홀더에 표기될 내용)
2. 디자인 도출 : 시안 디자인이 완성되면 고객께 전달드려 검토과정을 거칩니다.
(화일홀더 디자인은 일반 기업형 기준으로 진행되며, 특이한 디자인 -이미지 구성 및 광고 구성 등은 별도 협의 부탁드립니다.)
3. 디자인 최종 확정
4. 인쇄제작 : 200부
5. 납품 : 무료택배 납품 (퀵서비스로 배송을 원하시는 고객께는 착불로 배송드립니다.)
견적/발주 및 서류진행 방식
1. 서류절차 : 제공해 드린 견적/발주서 확인 및 날인하여 고객사의 사업자등록증과 함께 design@openfix.kr로 보내주시면 됩니다.
2. 세금계산서 발행 : 당사가 세금계산서를 발행드립니다.
3. 작업비 입금(계약시 100% ) : 국민은행 546901-01-186842 (주)뉴먼그로브로 입금 해주시면 됩니다. (100만원 이하의 프로젝트는 선금처리됩니다.)
4. 입금순서에 의거 작업이 배정되오니 양지 부탁드립니다.
오픈픽스 정신
“대한민국 모든 기업은
그 기업에 꼭맞는 홍보자산을 가져야 한다!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