왜 오픈픽스인가 합리적 가격, 놀라운 퀄리티 오픈픽스 포트폴리오

전화문의  070-4616-3901      메일문의  design@openfix.kr

  • 로고
  • 홈페이지
  • 브로슈어
  • 리플렛
  • 명함
  • 봉투
  • 화일홀더
  • ppt
  • 차량랩핑

본 이미지와 하단의 디자인은 당사가 직접 진행한 포트폴리오 예제입니다.

PPT 폼


제품형식 : PPT 폼 디자인
제작방식 : 표지+목차+내지1+내지2+뒷표지
제작기간 : 디자이너 1명 1주 업무
납품형식 : 이메일 납품

총견적 : 500,000원(선금100% 부가세별도)

상담전화 : 070-4616-3901    이메일 : design@openfix.kr
입금계좌 : 국민은행 546901-01-186842 (주)뉴먼그로브

1. 언제든 전화주세요. 당사의 전문 가이드가 친절히 진행과정을 설명드립니다.
2. 세금계산서 발행을 위해 귀사의 사업자등록증을 design@openfix.kr로 보내주세요.
3. PPT 제작에 필요한 정보 및 배송정보 등은 design@openfix.kr로 보내주세요.
4. 작업은 입금 후 진행되며 협의과정에서 발생한 추가사양은 잔금 결제 시 합산됩니다.

서비스 상세내역

서비스 내역
1. 서비스 명 : PPT폼 디자인 (총 6페이지)
2. 제작내역 : 표지+목차+내지1+내지2+내지3+뒷면의 총6페이지 PPT 디자인 폼으로 제작
3. 자료수령 : PPT 폼 디자인에 필요한 자료를 당사의 이메일 design@openfix.kr로 보내주세요. (로고파일 및 PPT폼에 들어가는 내용)
4. 납품 : 완성된 PPT폼은 고객님의 이메일로 납품 드립니다.

업무진행 방식
1. 고객 의견 수렴 : PPT 폼 디자인 제작을 위해 고객님의 의견을 수렴합니다.
2. 고객 자료 수령 : PPT 폼 디자인에 필요한 로고 및 문구 등을 수령합니다.
3. PPT 디자인 도출 : 디자인이 도출되면 전달 드려 검토/수정 과정(2~3회 이내)을 거칩니다.
4. 디자인 시안 검토 / 수정 : 글씨체, 굵기, 색상, 크기 등 시안 내에서 수정가능한 부분을 반영
(시안을 전면 교체하는 등의 작업은 수정의 범위를 넘어 추가 시안 도출에 해당하오니 이점 양지 바랍니다.)
5. PPT 디자인 최종 확정
6. 납품 : 고객님의 이메일을 통해 최종본을 납품 드립니다.

견적/발주 및 서류진행 방식
1. 서류절차 : 고객의 사업자등록증과 함께 design@openfix.kr로 보내주시면 됩니다.
2. 세금계산서 발행 : 당사가 세금계산서를 발행드립니다.
3. 작업비 입금(계약시 100%) : 국민은행 546901-01-186842 (주)뉴먼그로브로 입금 해주시면 됩니다. (100만원 이하의 프로젝트는 선금처리됩니다.)
4. 입금순서에 의거 작업이 배정되오니 양지 부탁드립니다.

오픈픽스 정신
“대한민국 모든 기업은
그 기업에 꼭맞는 홍보자산을 가져야 한다!”

클릭하시면 자세한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.

명함

명함 디자인 및 제작

봉투

봉투 디자인 및 제작

화일홀더

화일홀더 디자인 및 제작

PPT

PPT 디자인

차량랩핑

차량랩핑 디자인 및 시공